닐슨미디어리서치에서는 국내에서 방송 및 발행되고 있는 4대매체(TV, Radio, 신문, 잡지)의 광고를 실시간으로 직접 모니터링하여 광고운행 여부를 판단함과 동시에 모니터링된 소스를 이용,회사별,상품별,매체별,경쟁사별 등 다양한 포맷으로 광고비를 집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전파매체(TV, Radio) 광고 모니터링시 최첨단의 컴퓨터시스템을 근간으로 하여 실시간으로 레코딩과 함께 동시에 모니터링을 함으로서 전일 집행된 광고 상황을 컴퓨터 시스템이 신속히 집계, 처리하여 전용 회선을 통하여 회원사들이 검색 또는 출력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인쇄매체(신문, 잡지)중 신문은 국내 유수의 중앙지 및지방지( 전문지 포함 )를 비롯하여 광고가 게재되고 있는160여종 이상의 잡지를 선별, 광고 모니터링을 실시함과 동시에 컴퓨터로 신속히 집계 처리하여 전용회선을 통하여 게재여부 및 광고비 집행 현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기와 같은 4대 매체 광고모니터링 사업은 국내 유일하게 당사가 처리하는 업무로서 주요회원사인 광고대행사,주요광고주,방송국 등의 마케팅 & 광고부서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자료로서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